(트래블앤레저)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연인을 위한 날을 맞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‘케이크 & 플라워 세트(Cake & Flower Set)’를 2월 10일부터 선보인다.
로맨틱한 꽃과 달콤한 케이크가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은 ‘케이크 & 플라워 세트’는 ‘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 & 쁘띠 꽃 장식’과 ‘홀케이크 & 장미 꽃다발’ 두 가지로 마련했다.
‘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 & 쁘띠 꽃 장식’은 바삭하게 구운 과자 사이사이에 바닐라 크림을 넣고 생과일과 식용꽃으로 마무리한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와 레드 또는 핑크 컬러의 고급스러운 시즌 플라워가 투명한 박스에 포장된다. ‘홀케이크 & 장미 꽃다발’은 파티세리에서 판매 중인 모든 홀케이크 중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하면 레드 또는 핑크톤의 풍성한 장미 꽃다발이 함께 제공된다. 두 세트 모두 호텔 직영 플라워팀과의 맞춤 상담을 통해 플라워 컬러를 받는 사람의 취향을 반영한 컬러로 변경 가능하며, 이 경우 사전 예약 필수이다.
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무드를 더하는 ‘케이크 & 플라워 세트’는 3월 14일까지 호텔 1층 파티세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. 가격은 ‘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 & 쁘띠 꽃 장식’ 4만 원, ‘홀케이크 & 장미 꽃다발’ 13만 원이다 (모두 세금 포함).